Uber에 반대 싸움 1 부

 

livreurs

산업, 장인정신 및 직업 자전거 배달부

최근 자전거 배달들이 영국과 프랑스에서 시장을Uber화반대 싸우하고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 소설 절신경 이상:  미국에서인 자전거 배달부이라는 에대해서 관심이 많이 증가했습니다.  계약자의 사용은 내가 자전거 배달부 였을 때보 다 훨씬 통제를 벗어난 것으로 보인다. 사람들이 상황을 이해하고 새로운 친구들이 기업 불법 행위의이 상황을 협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이 장을 시리즈로 포함 할 것입니다. 우리 한국친구들에게 저는이 장을 번역하기 시작했고 반을 마치면 게시 할 것입니다.

자전거 자전거 배달부들은 밀집된 도시에서 상거래에 필수적입니다. 배달 업무의 자전거 배달부들이 단편은 대중적인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년에 새로운 도시로 퍼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도시에서나 자전거는 혼잡 시간대에 가장 빠른 교통 수단입니다. 뉴욕시, 원싱턴시, SF 시및 보스톤시과 같은 도시에서는 자전거가 하루 종일 다른 모든 교통 수단보다 자주 빠릅니다. 교통을 감축화 대책에도 불구하고 줍은 거리가 도시에서 더욱 혼잡 해집니다.  Bega씨는 워싱턴에서 배달부와 개인 회사 준이10 년 후 거리는 주차장이 될 것이라고 DC말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자전거 배달부의 생존을 21 세기로 보장합니다.

 

자전거 배달부는 FedEx, UPS 및 Airborne Express와 같은 밤새도록운반 회사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배달 산업에서 활씬 다른 부문에 속해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이 산업에서 가장 빠르고 탄성이 있는 부문입니다. 밤새도록 운반함이 24 시간 만에 포장을 배달할수 입니다. 그들이 다른 일을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자전거 배달기는 요청시 15 분 만에 배달 할 수 없습니다. 15 분 배달의 경우 자전거 배달부와 밤새도록 운전자는 훨씬 더 운동 능력 지배ㅐ야하며 전형적인 야간 자동차를 운전자보다 도시에 대한 더 넓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자전거 배달부는 아무때나 시간에 그들이 어디로 보내질 지 모릅니다.  한편으로 밤새도록 운반질이 또깥은 노선을 기준으로합니다. 도시의 자전거 배달부 적용 범위는 고객이 어디에서 필요로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자전거 배달부가 야간 밤새도록운전자처럼 행동해야한다는 잘못되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의 경우 장점은 친절한 서비스가 아니라 속도에 있습니다. 또한 밤새도록 운준산업에서는 매일 같은 고객과 경비원을 보게됩니다. 자전거 배달부들 1 년 동안 건물에 들어갈 수 없거나 6 개의 운반물마다 건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가 제복을 입고 있지 않기 때문에 밤새도록 운반질 와 전거 배달이 실제로 동일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기업가 성가시게 굽니다. 이에 랜스 암스트롱씨에게 투르 드 프랑스를 타고 양복입하여 똑같은 상황것 다고 생각합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산업은 주요하고 모방하여 도시에 따라서 발전합니다. 자전거를 타기에는 뉴욕시과 샌프란시스코의 두 가지 주요 자전거 배달부 사회와 출생지 있습니다. 도시의 자전거 배달부의 산업은 동감이 지만 지역 분리로 인해 서로 다르게 진화했습니다. 그들은 각각의 해안에있는 가장 큰 자전거 배달부들 도시입니다. SF시의 영향권은 애틀란타시, 시카고시, 에드먼튼시 및 샌디에고시 까지 확장됩니다. NY시의 영향력은 Cleveland시, Montreal시 및 워싱턴시로 확산됩니다. 1980 년대에SF시 의 자전거 배다부 사회를 초의 주 세무 당국 단속의 영향을받습니다. 결과 감사는 모든 자전거 배다부 독립 계약자가 아닌 직원임을 결정했습니다. 대조적으로 NY시는 계약자적인 타운으로서의 자전거 배다부 역사의 대부분을 있었습니다.

자전거 배다부들이 다소 결정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독립적 인 계약자는 합법적으로 자치권이 부여 된 자체 기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고용주가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택배 회사는 종업원과 같은 독립 계약자를 취급하지만, 차이를 이해하는 근로자는 작업 환경에서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합니다.   결과적으로, 이해하는 자전거 배다부들은 그들의 자유를 십분 활용합니다. 회사는 원할 때 들어오는 자전거 배다부들에게 자비로운를 베풀고 있습니다.

 

독립적 인 계약의 숨겨진 단점은 수학에 있습니다. 평균 자전거 배다부는 좋은 날에 하루에 25-30 배달실을 받습니다.  나쁜 날에는 택배가 10 ~ 18 배달실을 받습니다. 불행히도,여름의 대부분은 천천히 진행되며, 연중 여러 차례 경기 침체가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실이 평균한으로 실행 횟수는 하루 25 배달실을 받습니다. 5 장 고속 배달물을 받으고 나머진배달물이 보통물 있으면 90 불을 벌을 수있습니다.  보통 배달물이 1불 부터3불까지 불 가치와 고속배달물이 8불부터12불까지 가치 이을텐데요.  이렇게 보통 자전거 배달실의 일년 수입이 2,1600불 입니다.

 

계약자

 

고용자

이년의 수 입 21,600 21,600
우녕한 비용
겨울 구두 35 35
양모 양말 10 10
긴속옷 100 100
장갑 100 100
모자 50 50
색안경 20 20
자겟 100 100
바지 120 120
느에터 40 40
싼 자전거 300 300
구두 50 50
자전거 옷 200 200
타이어 100 100
내부 튜브 50 50
자전거 수리 200 200
도구 100 100
부분품 150 150
구두 100 100
가방 100 100
철모 50 50
자물쇠 90 90
전자파임디 720 720
전비용 2,885 2,885
세금공제 2,885 세금공제 2750
과세소득 18,715 18,850
연방세 2,809 연방세 2,809
사회 보장 공제 4,640 사회 보장 공제 2,320
뉴욕주세금 213.35 뉴욕주세금 213.35
뉴욕시의 세금 172.18 뉴욕시의 세금 172.18
건강 비용 271.36 건강 비용 271.36
노동자 보상 50.53 노동자 보상 50.53
전세금 7012.12 전세금 4692.12
당기순이익 14,588 당기순이익 16,908
하숙 7,200 하숙 7,200
음식비용 4,200 음식비용 4,200
전체의 11,400 전체의 11,400
당기순이익 303 당기순이익 2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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