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에 반대 싸움 2부

최근 자전거 배달들이 영국과 프랑스에서 시장을 Uber 화반대 싸우하고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 소설 절신경 이상:  미국에서인 자전거 배달부이라는 에대해서 관심이 많이 증가했습니다.  계약자의 사용은 내가 자전거 배달부 였을 때보 다 훨씬 통제를 벗어난 것으로 보인다. 사람들이 상황을 이해하고 새로운 친구들이 기업 불법 행위의이 상황을 협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이 장을 시리즈로 포함 할 것입니다. 우리 한국친구들에게 저는이 장을 번역하기 시작했고 반을 마치면 게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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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이라는 자전거 배달부

개별 자전거 배달부를 계약자로 분류하는 기업은 장기적으로 이들을 해치게됩니다. 일반적으로 회계 교육을받지 않은 자전거 배달부는 회사의 세금 회피가 궁극적으로 개인 신용 등급을 손상시키고 학대 상황에서 인질로 잡히게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일부 자전거 배달부는 무의식적으로 세금을 피합니다. 자전거 배달부의 일치를 들으가여 이해하지 않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회사가 계약자한테서 추정을 징수하지 않으며 자영업 세금 환급이 복잡하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자전거 배달부가 세금을 내지 않고 몇 년 간 지불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권리가 무엇인지 알았더라도 자신의 권리를 위해 싸울 수없는 인권이 박탈되었습니다.

분류 이외에도 대부분의 대형 자전거 배달부 회사는 자전거 배달부를 전반적인 사업 전략의 손실 리더로 취급합니다. 연방 정부는 자전거 배달부업무를 비 숙련 노동자로 분류하므로 회사는 메신저를 적절하게 지불하는 것을 정당화 할 수 없습니다. 자전거 배달부 회사는 직장을 커버하고 고객을 기쁘게하기 위해 자전거 배달부를 고용합니다. 그들은 개인 자전거 배달부의 복지에 관심을 두지 않거나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자전거 배달부는 대기업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회사들에게 일관성없는 메신저로 승무원을 채우고 Bega에게 기적을 행하기 때문에 빠른 자전거 배달부에 보상을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더 빠르지 않은 택배는 더 안정적 일지 모르지만 제대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자전거 배달부가 항상 가장 빠르지는 않습니다. 신뢰성은 주문형 서비스의 그들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이 열심히 일하는 자전거 배달부는 단절없이 단단한 날을 보내고, 나쁜 날씨후에는 일하러 돌아 오고, 자신의 자전거를 고치는 유형입니다. 슬픈 사실은 8 시간의 하루 동안 이러한 일관된 자전거 배달부 중 상당수가 하루 100 달러를 일관되게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평균은 하루에 60-80 달러가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자전거 배달부 지불하는 회사들에게는 문제가 있습니다. 한 회사한개 혜택을 제공하고 시간당 $ 6.50의 시간당 요금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포함 시키면 보상은 그러한 위험한 직업에 대한 합당한 임금에 접근하지 못합니다. 이 회사에서 일한 자전거 배달부는 “그들은 음식 배달원처럼 배달원이 아닌 진짜 자전거 배달부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진짜 자전거 배달부를 원하는 것처럼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그들은 고객에게 팁 자전거 배달부를 할 필요가 없다고 알려줍니다. 왜 실제 자전거 자전거 배달부는 다른 배달원들처럼 조언을받을 자격이없는가요? 젠장 도미노사 사람, 그리고 중국 음식 배달원, 그들은 팁, 왜 우리는 팁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냐고 물어봤습니다.
어떤 자전거 배달부도 재정적 인 관심이 노련가보다 긴장을 받는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80 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지금처럼 두 배나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레지 Reggie씨와 같은 25 년 경력의 노련가은 다른 직업에서 혜택을 포함하여 연간 4 만 ~ 6 만 달러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 사업에서 경험은 자산이 아닙니다. 그것은 책임입니다. 50 세 있고 70 년대 이후로 타고있는 레지Reggie씨는 회사를 바꿀 때 자신을 증명했습니다. 그가 일한 회사 중 누구도 생활비 인상이나 메신저의 경험과 기술을 고려한 자극 정책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Reggie씨의 헌신을 위해 그는 자신의 수입이 반으로 줄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에디씨는 10 년 경력의 노련가는 요즘에는 좋은 자전거 배달부가 일주일에 500 ~ 550 달러를 벌어 들다고 말했습니다.  편소때에 자전거 배달부가 $ 600- $ 700를 벌면 그는 오전 7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불사조씨는 그 변화가 그를 좌절 시켰다고 말한다. “나는 전화 한 통을 거의하지 않는다. $ 3.25는 제가 출금 이다고 말합니다. 요금은 너무 오래되었고, 나는 최악의 경우에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96도에서 난진선도로까지 $1.50 출금을 받는 자전거 배달부가 있습니다. 그들은 더 잘 모른고 그것은 나를 화나게한다. “그는 또한 자신의 젊음이 지나갔다는 것을 알게 된 모욕감과 함께 그가 한때 만든 돈을 벌지 못한다. 저는 더 이상 이것을 싸울 활력이나 인내감가 없습니다. ”

 

대부분의 회사는 수수료 기준으로 운영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자전거 배달부에게 태그 또는 배달의 가치의 45-55 %를 지불합니다. 다른 배달에는 다른 가치가 있습니다. 서비스가 느릴수록 비용은 줄어 듭니다. 같은 날은 고속배달보다 더 중요합니다. 좋은 발송자는 같은 날을 한 줄의 일자리로 묶어 자전거 배달부에게 더 많은 돈을 벌어 줄 것입니다. 많은 하부 수유 회사가 고객에게 인상을주기 위해 당일 요금에 모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을하는 회사는 그들의 자전거 배달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자리는 마감 기한, 크기 및 거리별로 분류됩니다. 고속 서비스는 2 시간 15 분 단위로 나뉩니다. 일부 회사는 고속 환율을 두 배가 받고, 다른 회사는 일정 비율로 2 달러를 버리게됩니다. 화물은 10 파운드 이상 배달됩니다.  San Francisco시의 자전거 배달부는화물을 운반하는 오랜 자랑거리가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다른 자전거 배달부는 간단한 봉투를 휴대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San Francisco시에서조차 상자를 가지고가는 것은 쇠퇴에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은 이제 선반과 바구니를 자전거에 부착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운반화물은 자전거와 자전거 배달부의 신체에 과도한 마모를 일으 킵니다. 그 중 하나에 대한 보상은 없습니다. 워싱턴 D.C.시 자전거 배달부 서비스가있어 자전거 배달부를 파견하여 공공 의회 청문회를 위해 온라인으로 대기해야합니다. 자전거 배달부는 고객가 자전거 배달부의 배달표를 보여주고 서명 할 때까지 한 시간에 10 달러에서 30 달러 사이의 돈을 지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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