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 에반대 싸움 4부

the-infamous-aero-bike
Aero사의 자전거 San Francisco

기업들은 종종 자전거 배달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민감하지 않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거리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엄격함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거의 없습니다. 대기업의 커리어는 계속 커지는 것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의 질보다는 비즈니스의 규모를 모색함으로써 가벼운 이윤 마진으로 운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업은 위협과 법령을 통해 자전거 메신저 노동력에 고객 서비스 목표를 부여합니다.

 

러한 의사 소통 부족으로 인해 운영의 중앙 집중이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관료적 수준이 너무 많기 때문에 메신저는 정책 입안자와 결코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관리와 자전거 배달부 사이에는 대화가 없으므로 인력은 비인간 화됩니다. 이런 이유로, 메신저는 그들의 회사에 의해 소외되고 학대받는다고 느낍니다. Mo씨는 픽업에서 자전거 배달부 가방을 받았다. 그것은 희고 피로 덮다고 말합니다.  그가 가방을 들었을 때 파견자을 지시했을 때, 그 반응은 “나는 가방을 필요로하지 않고 단지 안에 포장을 가져 가라고 말했습니다. 가방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숫자 일 뿐이며, 편지는 돈입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대기업 만이 문제가있는 특사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Greased Lightning (이름 변경) 거의 독점적으로 가석방된 남자 고용합니다. 주인은 그의 특사와 고객을 똑같이 저주합니다. 그는 최저 가격에 최저 가격을 제공하고 체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배달부가 주소를 찾고 있었으나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가 주인을 전화를 했을때, 주인은 그에게 저주했고 지르고 그에게 이름을 불렀다. 자전거 배달부 고객을 찾았을 때 그는 그 고객을 찾기가 어려했다고 말했을 때 고객은 주소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했냐고 물어봤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를 분노로 보내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메신저는 총을 들고 고객에게 소리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대기업은 미래의 자분 산업에 대한 희망을 불러 일으 킵니다. 시애틀시의 ABC 파견자에서는 직원들이 직원을 돌보게합니다. 직원들은 6 개월 후에 혜택을 받고 자격을 얻습니다. ABC는 또한 회사의 자전거, 정비사 및 사내 자전거 매장은 물론 체육장, 옷 세탁기 및 운전자, 휴식 방 및 사물함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소유주는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근로자와 구별 할 수 없습니다. DX씨 그는 앉지 않은 표식 아래에서음식을 먹는 찢어진 옷에 앉아있을 것이다고말합니다. 사무실에 들어온 사람 중 아무도 그가 수백만 달러짜리 회사의 소유자라고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DX이라는 자전거 배달부 그는 무작위로 사자들에게 그들의 시절이 어떻게되는지를 물을 것이며 진실로 그들의 불평에 관심을 걱정합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