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 에반대 싸움6부

 

steve-the-greek-rip-ride
뉴욕시에서 인 자전거 배달부들

자전거 배달부들이 불효과하는 파견함에대해서 많이 불편합니다.   일부 파견자가 너무 나빠서 한 포장만 파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파견이 한명 남은 파견자의 판사를 통제하여 나타납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나쁜 파견함이 회사가 너무 많이 자전거 배달부들이 있습니다.이런 조건이있을 때, 자전거 배달부는 시간당 약 8불만 평균하는 벌수있습니다.

파견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공정하게하려고 노력하지만, 불합리한 고객 및 비협조적인 사자 와 자전거 배달부 사이에 잡힌 사람들이 있습니다. 종종 그들은 파견자로 일하기전에 자전거 배달부 탔으면 거리의 어려움을 이해합니다. 아베씨는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가 펠릭스씨 (이름이 바뀌었다)에 대해 나에게 불평했다. 펠릭스씨는 충분한 배달물을 얻지 못한다고 끊임없이 불평하고 있지만 아베씨가 일하면서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불평한다. 그렇다면 아베씨는 문제에 직면 해있다. 그는 그레첸씨는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있고 불평하거나 배달하지 않으며 아이들도 있습니다. 도덕적으로, 그는 오히려 그레첸씨가 그 일을 맡기를 원하지만, 펠릭스씨가 회사 주인에게 불평한다. 그의 친구이자 아베씨는 펠릭스씨한테 계속 먹일 것을 강요 당한다.

로드니씨의 가장 큰 불만은 그들이 일하러 오지 않을 때 전화를하지않 자전거 배달부들 입니다. 팀에 대한 부재에 대한 보상은 어렵습니다.  모든 배달물을 배치한도록 남은 자전거 배달부들을 남용해야합니다.  그러면 늦게 자전거 배달부 직장까지 도작해도 불고하고 하루 5시간만 동안 100불을 벌여 기도합니다.

일부 자전거 배달부들이 자신의 회사를 열여 근로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들은 자전거 배달부 세계 어휘집에서 인도 또는 인띠사이라는 회사가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인띠사” 사람들이 반란군 지위에 대해 자랑스러워합니다.  미국의혁명 전쟁기처름 “Don’t tread on me” 티셔츠을 의도했습니다.  앰조각마다 그림이 미국주에대신에 여러 Boston의 인때사이라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킹사아라는 회사는 대기업의 자전거 배달부들의 불운에 기초를 둔 독립 단체의 한 예입니다.  킹사는 콤주사가 (이름 변경됨)의 자전거 배달부가 공유 한 꿈이었습니다.  호주에서있는 존슨 앤웰스기업이대기업은 콤주사를 매입했으며 중형 근로자의 보상 책임에 기색 당했다. 1991 년 성탄절이기전에 콤주기업은는 30 대의 자전거 배달부와 12 대의 스쿠터배달부들을 해고했습니다. 놀랍지 만 민첩한, 몇몇 특사는 콤주사에서 고객들을 밀렵하여 킹사를 시작했습니다. 파테킹씨는 휴가에서 돌아 왔을 때, 동료 해고 된 동료들은 콤주기업에서 해고되었다고 알려주고 아파트에서 킹사를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띠들이 자전거 배달부 사회에서 강한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인띠는 일반적으로 서로를지지합니다. 그들은 서로의 고객을 훔치지 않는 윤리를 만들었습니다. 인띠에게 큰 공격 자전거 배달부 회사의 고객을 훔치는 것이 더 좋은 업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서로를 조심합니다. 연방 세금청이 슈퍼 플라사가 (이름 변경)를 감사했을 때, 그들은 다른 세금 화계 감사 인띠에 관한 정보를 주면 소유자의 관대함을 약속했고, 로데릭씨 (이름 변경됨)은 거절했다. “연방 세금청은 벌금으로 벌금을 죽이였지만 남은 인띠를 줬지 불가능한다고 말합니다.

남은 인띠는 더 많은 마음과 더 많은 효율성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뉴욕시에서 엘리트사배달부사가 지난 19년 동안 고객에게뿐만 아니라 그들의 특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달부도 태원이 좋습니다.  공동 주인이 로즈스씨는 직원들에게 옳은 일을하는 사명을 갖고 있습니다. 그는 업계 전체의 특사들에게 행해진 잘못을 항삼 지속시키지 않는 것을 회사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로즈스씨는 18 세 때부터 사업을 시작하거나 제품을 판매함으로 일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사업 운영의 기초를 배웠습니다. 그는 5 명으로 엘리트를 시작했습니다. 사무실에 3 명이 있었고 다른 주인이 차를 몰 았습니다. 로즈스는 최고 수준의 자전거 배달부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했습니다. 그는 그를 위해 근로자들에 관심이 없다면 불가능하다고 느낍니다. 엘리트사는 특사 취급에 대한 명성을 쌓아 왔으며 도시에서 가장 좋은 자전거 배달부가 대기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