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에 반다 싸움 10부

 

론이 자전거 배달부를 비난한도록 그들이 오해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자전거 배달부에 대한시 정부의 가장 큰 불만은 너무 많은 교통 법규를 어 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통제하기 위해 지난 15 년 동안 미국 전역에서 단속 및 증명서 행동함을 하고있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잘 연결된 사람들이 거의 모든 경우에 자전거 배달부와의 충돌로 부상을 당하면 나타납니다. 이러한 자전거 배달부 무모의 사례에서 무시되는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불만을 비난하는 사람도 법을 어 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보스톤시에서 있는 윌리엄 스프링씨의 가장 잘 알려진 사례는이 일방적 인 견해의 완벽한 예입니다. 윌리엄 스프링씨는 저명한 보스톤시 시민입니다. 어느 날 황혼에 그는 커먼 웰스 애비뉴도로위에서 가로 길을 걸어 다니던 중 자전거 배달부로 맞았습니다.  어졌을 때, 그의 머리가 도로위에 부딪쳤습니다. 의사는 윌리엄 스프링씨을 의료 목적으로 혼수 상태로 유지했습니다. 그 결과 보스턴시의 자전거 배달부들에 반대한 언론은 민간 부문 행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언론은 염증을 일으키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사업 지도가는 보스턴시의 모든 기업과 시민들이 자전거 배달부 서비스를 항의하시키고 시민 당국은 자전거 배달부를 억제하기 위해 회의를 열었습니다. 대부분의 정책 도시의 입안자들이 고려하지 않은 것은 자전거 배달부들의 위험한 관행이 더 심각한 문제의 증상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자전거 배달부는 자동차 배달부에 대한 보험을 두 번 나야합니다. 자동차 자전거 배달부와 달리 자전거 배달부는 면허가 필요합니다.

시애틀시, 뉴욕시 및 워싱턴시에서인 정부는 자전거 배달부 면허증이 시도하고 실패했습니다. 시애틀시에서 마사초시는 면허증 운동을 이끌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은 언론 및 사업 부문에 정부 기관을 설립하는 것이 많은 납세자들의 돈을 지출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이 법안은 투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워싱턴시의 입법안도 같은 이유로 반대표가 나타났습니다.

 

뉴욕시 입법자는 1984 년에 성공적으로 번호판 발의안을 시행했지만 시행에 대한 열정이 부족하여 1 년 동안 지속되지않았습니다.  티씨는 사람들은 자전거 판을 도둑했다고 상기합니다.  뉴욕시에있는 회사는 여전히 번호판을 발급하고 특사는 여전히 자전거에 부착하지 않습니다.

 

뉴욕tl의 특사에 대한 심각한 시민 행동은 1987 년 코흐콫시장님 Midtown에서 자전거 금지령으로 발생했습니다. 콫시장님이 자전거 금지령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Midtown을 덮었습니다. 1988 년 8 월 31 일에 자전거 배달부와 연합군의 항의로 인해 60 분 동안 금지령이 발효되었습니다. 시위는 폭 넓은 공공 감시하에 금지 정밀한 조사를 가져 왔고, 법원은  적법 절차가 없이 시행 되었기 때문에 법원은이를 되집니다.  폭스씨와 스티브는 시위씨의 조직자 중 2 명은 노병의 자전거 배달버들 입니다. 시위 전단 운동을 통해 대중 교육에 관한 전략을 수립하고 언론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와일드 빌씨는 줄리아니시장님의 단속에 대응했다. “나는 시장이 자전거를 타고 일하기를 바랍니다. 그때까지, 그는 일을하게되고, 너무 피곤해서 우리와 괴롭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존경받을 가치가있다, 우리는 마약을 팔지 않다고 말합니다.   나는 공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화가나다고 주장합니다.

 

1984 년 11 월 초 샌프란시스코시 경찰은 자전거 배달부가 버스를 빠져 나가는 어린이와 충돌했을 때 자전거 배달부가를 겨냥했습니다. 버스에 있던 일부 남자들이 자전거 배달부를 때려 뛰어 내 렸으며 놀랍지도 않게 도망 쳤습니다. 그 단속은 자전거 배달부들에게 수 백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벌금을 낼만큼 충분하지 못했습니다.  오토바이를 들었을 때마다 땀을 흘릴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두려워 할 것이고, 당신이 당신 뒤의 경찰이 아니라고 확신 할 때까지 당신은 불안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고 설명합니다.  Howard씨는 그가받은 벌금에 항의 할 법원 날짜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다른 방에서 경찰들은 나는 자전거 메신저가 싫다고 말했습니다. 남은 경찰가 나도 이다고 반응했습니다.  첫경찰가 우리가 한 달 쉬고 그들을 망쳐 놓고싶다고 말했습니다.

 

단속은 약간을 위해 죽었고 12 월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은 나는 자전거 배달부들을 목소리로 위협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 공동체는 절막적인 점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경찰이 자전거 배달부와 다른 자전거 탄 사람만 단속했기 때문에 단속을 불공정하다고 보았습니다.

 

항의한도록 자전거 배달부들은 시청에 큰군중 속에서 함께 탔습니다.  시청에서 공무원들이 자전거 배달부들을 해산시켜으니까 다음날에 자전거 배달부들이 더 큰군중 속에서 함께 시청에 돌아왔습니다.  다음날에 하워드씨 총리는 집단 괴롭힘을 통해 그들이 특별한 괴롭힘에 의해 위반되었다고 느낀 모든 권리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마침내시 공무원들은 자전거 배달부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회의를 마련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버스 제도 공무원 2 명, 도시 교통 담당관, 오토바이 경찰 및 하워드씨가있었습니다. 버스 제도는 공무원들이 단점에 대해 이야기했고 하워드씨 하워드씨는 덜 나쁜 안전 기록과 그들이 행동을 시작하는 기구가 지적했다. 그것은 대중 교통 관리와 오토바이 경찰에게서 웃음을 가져왔다. 하워드씨가  두 번째 단속에서 경찰의 전문성을 인정했다. 하워드 씨 합리적이었다. 오토바이 경찰청장은 이에 대한 단속을 선포했다.

 

1994 년 6 월에 워싱턴시의 자전거 배달부들 자신의 단속을 고민했습니다. 대상은 듀퐁 원 이었고 SWAT 팀이 (특별한 경찰) 전화를 걸었다.  자전거 배달부들의 공격, 일과 어울려 맥주 마시고 냄비를 마시는 것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듀퐁원에서

의 유일한 사람들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그들은 목표로 한 시민들이었습니다. 경찰은 등록되지 않은 자전거를 압수하기 위해 오래된 자전거 등록 법을 사용했습니다. 그 행동의 어리석은 상황하여 장교의 지시와 그가 고함을 지르고있는 자전거 배달부의 반응으로 가장 잘 포착되었습니다 :  자전거를 버려라고 했고 자전거 배달부은 짐을 싣지 않았다고 대답했다.

 

공원 경찰 한명이 듀폰원에서 자전거 배달부들을 적대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은 경찰관들이 가방을 찾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알고있은도 물고 하고 제포함 가능성때문에 가방을 경찰들이 감사한도록 열였습니다.

단속에 반대하는 반대 운동은 전령이 그의 가방의 내용물을 보여 주도록 명령 받았을 때 시작되었고 그는 거절했다. 자전거 배달부은 그의 시민권을 침해 한 것으로 간주하고 떠났습니다.  경찰가는 그에게 달려 들었고, 그를 땅에 제포했습니다. 베가씨는 그의 아버지, 변호사로 일했으니까 아버지에게 합법적 인 행동을 위협하는 경찰에 압력을갔습니다.  듀폰원에서 지나친 경찰이 재배치되었습니다. 그 후 곧 를 자전거 배달부때리는 경찰의 모습을 담은 전단지가 민간인과 자전거 배달부한테 배포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미국의 시민의 자유의 결합은 관련 사안에 대해 시청회를 요구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탄압 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벌금과 형사 고발한 고등 법원의 결정이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에 대한 시카고시의 공격은 몇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경찰들이 자전거 배달부들을 너무 자주 가져 왔서 자전거 배달부마다 이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특사는 단지 발권 된 것이 아니라, 철모이나 안전 조끼를 착용하지 않고 잘못된 길을 타고 빨간불을 착용하여 체포되었습니다. 단속은 교통 법규의 강력한 집행을 지원하는대 자전거 배달부 회사가 자전거 배달부를 목표했습니다.  같은 회사가 교통 위반 벌금과 기소하거나 교통 벌금을 들지않습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이 바보같은 시간 제한 내에서 서두를 전달할 것으로 회사가 기대할 때 문제가 심화됩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이 법을 어기면 마감 시간을 맞출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지 그 성격의 일을 파견함으로써, 법을 어기는 자전거 배달부한테 함축 된 명령이 있습니다.

 

밴씨는 뉴욕시의 자전거 배달부 및 박사 후보자는 특사의 현실과 그들이 깨는 법을 설명합니다.  자본주의는 법을 파괴하여 운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자본의 도구 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국민 전체의 만간인처럼 다루어지지 않는다. ”

 

미국과 유럽에 비해서 자전거와같이 도로위에서 나눰이 용기를 복돋우지않서 일부 법률 위반은 필요해야합니다.  도시는 모든 도로 사용자를 수용 할 수 있도록 거리를 재 설계 한 유럽 국가와 달리 자동차의 흐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도로 설계한적으로 자전거를 넣을 공간이없고 법이 작성되는 방식과 거리가 구성됩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도로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법에 따라 평등 한 보호를 받을 권리가있습니다. 자전거 운전자는 납세자가 될 수 있고 공공 도로에 피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만큼 도로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한계에서 운영하면 자전거 배달부들이 가능한 공간을 사용하는 창조적인 방법을 배달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