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ing “Uberization” Part XI

 

houston-messenger
휴스턴시의 자전거 배달부

시민들이 교통에서 여려 특별한 자전거 배달부들의 이동에대해서 불평합니다.  하나는 자동차 사이를 타고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은 자동차처름 타면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첫째, 그가 전체 차선을 취할 것이기 때문에 그는 열린 거리에서 교통을 막을 것입니다 (이는 그의 권리입니다). 혼잡 한 거리에서 차를 기다리는 자전거 배달부는 차보다 빠를 수 없습니다. 고객에 의해 요구되는 15 분 배달은 더 이상 사용량이 적은 시간에도 가능하지 않습니다. 운전자에게 더 많은 혼잡을 자전거 주위를 자르고 싶어하는 운전자에게 자극 자전거를 대신 할 거리의 더 많은 차량, 더 높은 배달 비용, 자전거 배달부 서비스의 생산성 저하를 언급합니다.

또 다른 인기있는 불만은 빨간 신호등이 달리는 것입니다. 자전거 배달부들은 돈을 많이 벌으면 신호등을 낯주은 경향이 있습니다. 빠른 필요성은 일과 재정적인 안전으로 제거됩니다.  신호등을 위험하는 자전거 배달부들이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는 자전거 배달부 자동차를 움푹 들어가게하나 등을 깹니다.  그는 보행자를 해지지만 다른 한편에 자동차가 또같은 상황에서 피해가 수천 불미만 지불해야하고 보행자를 중상을 입거나 죽시킬 수 있습니다.  아무 도로사용자나 신호등을 위험하는 것이 받아 들일 수 없는 상황 이지만 자동차 피해가 보통으로 더 비쌉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