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에반대 싸움 1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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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의 백전 노장인 자전거 배달부들

자전거 배달부들이 증가하는 압력에 대응하기 위해 자전거 배달부 협회의 기반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연결은 대부분의 경우 노동 조합 아닙니다. 그들은 자전거 배달부의 일반적인 복지에 맞춘 옹호 초점합니다. 덴버시, 시애틀시, 포틀랜드시, 샌프란시스코시, 로스 앤젤레스시, 미니애폴리스시, 시카고시, 뉴욕시, 워싱턴시, 필라델피아시 및 캐나다와 해외의 여러 도시에 존재합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자전거 배달부들이 노조화를 하고 싶지않습니다. 배가씨 나는 다른 자전거 배달부이 나와 같은 수준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인띠 주인이라고합니다. 그에게 노동 조합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임금을 올릴 수 있도록 임금을 낮출 것입니다.  뉴욕시의 Michelle씨는 많은 자전거 배달부와 마찬가지로 그것에 대해 여러 가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패한 노조와 함께하는 것이 낫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노동 조합의 청지기가 자전거 배달부들에게 새로운 거머리가 될 미래를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좋은 자전거 배달부 회사가  무지한 조합 조직의 목표가 될 가치가없는 훌륭한 회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욕시의 트럭 운전사 조합은 1994 년 겨울에 자전거 배달부 사망자가 발생했을 때 뉴욕시의 자전거 배달부를 조직화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트럭 운전사 조합는 드문 통일 된 자전거 배달부 기후를 활용하고 시카고 워싱턴시에서 동시에 노조 드라이브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시 제안 된 자전거 배달부 노조는 건강 보험, 살기 좋은 임금, 유급 휴가, 유급 휴가, 병가, 안전 보호, 직업 안정 및 존중을 요구했습니다.

 

뉴욕시 자전거 배달부 고용주 협회는 수익이 가장 높은 회사들 사이에서 잘 융자 된 잘못된 정보 운동을 조정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위원회는 자전거 배달부들을 위해 정의로 불렀다. 노조는 전국 노동 관계위원회에 48 건의 반대를 제기를했으며 아무 것도 추적되지 않았다. 그 어떤 움직임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여름에 회원 증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전거 배달부 조합 가입에 관심이 거의없는 높은 이직률의 사람들이 시장에 홍수에 빠지면서시기가 적절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으로 뉴욕시의 노동 조합 회의에는 120 명의 희망적인 자전거 배달부들이 있었습니다. 한 회사에서 놀람 파업이 계획되었지만 핵심 자전거 배달부들은 걸어 나갈 혜택들이 없었습니다. 노동 조합 투표가 실패했습니다. 손실은 사용자 뇌물 및 신체적 위협의 직접적인 결과였습니다. 트럭 운전사 조합이 파업을 초래 한 파업 기금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 한 것은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뉴욕시의 자전거 배달부 조직을 위해 일한 와일드 빌씨는 노조 설립에 대한 좌절감을 기억합니다.  빌씨가 터럭 운전사 조합은 처음에는 듣기를 원했지만, 시간이지나면서 전체 과정이 더 관료적이되고 말합니다.

 

1994 년부터 1996 년까지 2 년 동안 전국의 자전거 배달부들은보다 나은 자전거 배달부 미래를위한 계획을 꿈꾸어 왔습니다. 1996 년 SF의 자전거 배달부들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자전거 배달부 세계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그것은 전세계 32 개국 출신의 경찰,시 정부, 언론 및 630 명의 자전거 배달부들에 의해 널리 알려져있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학대받는 공동체에 대한 결정적인 신뢰 증진이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 세계 대회를 조직을 기금, 후원자 또는 시민의 승인없이 시작한 자전거 배달부들은 기적적인 비율로 성공했습니다. 이 행사는 자전거 배달부 행사, 언론 홍보 정부 관계 또는 모금 행사 경험이없는 일반 자전거 배달부들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주최측은 자전거 배달부 세계 대회 완료시 자신들이 알게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시 사회는 자전거 배달부 세계 대회 금고에 돈을 투자하여 산업 및 작업 표준 개선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시 1980 년대에 배달부 회사 협회를 기본한도록 최초의 공식 자전거 배달부 협회을 농담으로 기본했습니다.  그래서, 자전거 배달부들은 샌프란시스코 자전거 배달부 협회 (SFBMA)를 시작했습니다.  그때에 협회보다 더 음주 클럽 이었습니다.

 

1996 년에 부활 한 SFBMA는 국제적인 연해의와 창고 노동자의 협조 (ILWU)에 의해 지원적으로 뒷받침되었다.  SFBMA는 불공정 노동 관행을 위해 다양한 자전거 배달부 협회 서비스를 고소하면서 국가주의를 얻었다.  1996 년 샌프란시스코시의 자전거 배달부에서 12 년간 요금 인상을 보지 못했습니다. SFBMA가 파업에 직면하겠다고 위협 한 1997 년까지는 자전거 배달부 회사가 사업에서의 노동 활동을 진압하기위한 선제 조치로 요금을 인상했습니다.

 

문제의 회사는 중요한 시점에있었습니다. 그것의 다국적 모회사는 나스닥 (NASDAQ)교환에서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월스트리트 공동체로부터 승인 된 끄덕임으로 거래를 줬습니다. 회사가 샌프란시스코시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의 최근 인수때문에 소화 불량을 경험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대한 진실은 엉망이었습니다. 상황은 회사의 성장 불안정한 노동 불안을 처리하기에 부적절했습니다. 절약한으로 보편적인 가격 격자를 도입했습니다.  회사가 맞은 가격을 시도는 거리와 언덕과 같은 여러 변수를 고려하여시행했고 싶었지만 자전거 배달부들의 수표가 $ 100 씩 감소했습니다.

SFBMA는 1999 년 4 월 15 일에 대규모 샌프란시스코시의 배달부 회사를 통해 역사상 최초의 성공적인 자전거 배달부 공격을 조직했습니다. 하루 종일 공격은 멀리까지 일으켰습니다. 회사는 업무에 3 일간의주문잔고가 있었습니다. 역사적인 파업이 한달후에뉴욕시의 자전거 재달부 협회가(NYBMA) 결성되었습니다. 창립자인 호다리씨의새로운 운동의 탄생으로 환영하다고 말합니다. 샌프란시스코시에는 그의 영감이었습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시에서 CMWC에 갔을 때 NYBMA를 시작할 생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조직의 수준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뉴욕시의 자전거배달부들이 똑같이 조직을 기본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시카고시의 협회공동 설립자가 뉴욕시로 이사했을 때 NYBMA가 탄생했습니다. NYBMA는위원회에 관심있는 자전거 배달부들의 인종, 회의 및 잡지 출판을 시작했을 때 생활했습니다.

 

 

 

 

 

 

 

 

 

 

 

 

On April 15, 1999 when SF messengers went on strike, the NYBMA held a sympathy rally to inform NY messengers and the public at large about unfair working conditions in the bike messenger portion of the delivery industry.  They also wanted to show support for the SF action.  Thousands of leaflets were distributed at Columbus Circle, Times Square, and all the way down Broadway to Washington square Park.

 

1999 년 4 월 15 일 샌프란시스코시의 자전거 배달부들 파업할때NYBMA는 배달 업계의 자전거 배달부 부분에서 뉴욕시의 자전거 배달부와 일반 대중에게 불공정 한 노동 조건에 대해 알리기 위해 동정심 집회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샌프란시스코시행동에 대한지지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수천 전단지가 콜럼버스 원, 타임스 광장, 그리고 브로드웨거리이에서 워싱턴 광장까지 배포되었습니다.

 

Suspiciously, exactly one month after the SF strike, RMS couriers in NY saw their bonuses taken away from them.  RMS and DMS are both Free Call companies, and affiliated.  It is suspected that the DMS lost cash flow due to the backlog incurred by the strike in SF, and tried to pass the loss on to the NY company.

 

의심의 여지로, 샌프란시스코시의 공격한후 1 개월 만에 뉴욕시의 RMS 자전거 배달부들이 특사가 보너스를받지 못했습니다. RMS와 DMS는 모두 무료 통화 회사이며 계열사입니다. DMS가 샌프란시스코시의 파업으로 인한 주문 장고가  현금 흐름을 잃어 버렸고 손실을 뉴욕시의 회사에 전달하려고 시도한 것으로 의심됩니다.

 

The RMS messengers, taking SF’s example, went into the RMS offices and demanded their bonuses be reinstated.  They were denied, so they took their action to the street.  At 2:30 pm, every messenger on RMS boards went to lunch, or had a mechanical problem.  Not officially a strike, but a work slowdown, the 200 messengers walked out on an 80-delivery an hour company.  For 15 minutes controllers begged messengers to come back on the air.  In half an hour, the messengers’ bonuses were reinstated.

 

샌프란시스코시의 예를 든 RMS 자저거 배달부들이 RMS 사무실로 가서 보너스를 다시 받도록 강하게 요구했습니다.  과리가들이 요구를 거부 당했고, 그래서 그들은 거리로 그들의 행동을 취했다. 오후 2시 30 분에 RMS 판자의 모든 자저거 배달부가 점심 식사를하거나 기계적인 문제가있었습니다. 공식적으로 파업이 아니라 일의 일하는 속도가 느리고 자전거 배달부들이200 명의 시간당 80 포장의 배송회사가 있습니다.

15 분 동안 파사자는 자저거 배달부한테 다시 무선기의 공중으로와달라고 간청했다.  30 분만에 자저거 배달부들이 보너스가 회복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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