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에반대 싸움 13부

DC Messenger Girls
워싱턴시의 여자 자전거 배달부들

아프로

업계가 40 년 동안 현대적으로 뒤죽박죽이되자,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정치가들은 자전거 배달부들을 근절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약속합니다. 자전거 배달부 회사는 자전거 배달부를 없애는 일을합니다. 자전거 배달부그 자신도, 그없이 진행되는 논쟁을 듣고 업계가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경향이있다. 자전거 배달부의 주요 원수는 무지합니다. 전문가들은 자전거 업계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지 토론합니다. 1993년에 워싱턴시에서 신인 이었여 언론은자전거 배달부업계가  수명이 5 년 념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논평에서 중요한 요소는 생략되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 타기가 퍼지고 있습니다.  매년에 자전거 배달부은 미국과 전세계의 새로운 도시에 나타납니다. 자전거 배달부는 더 이상 큰 도시 현상이 아닙니다. 창립으로 자전거 배달부를 12 명 이하를 지원할 수있는 독일의 작은 마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미국의 경우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시와 애크론시과 같은 곳에서는 자전거 배달부들이 있습니다. 자전거 배달부가 단순히 더 많은 도시로 퍼져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자전거 배달부 업계가 개념이 점점 받아 들여지고 있으며 수용으로 인해 독특한 서비스가 요구됩니다. 사람들이 한때 자전거로 배달한다는 생각에 웃으면 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배달을 최고의 상업적인 선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자전거 배달부의 원수는 미숙련 노동으로 연방 세금청 분류입니다. 대중에 의한 가정은 원숭이가 자전거 배달부가 될 수 있다는 것, 모욕적 일뿐만 아니라 진실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전거 배달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용기, 인내, 손재주 또는 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일이 아니며, 생명을 위협 할 수있는 수많은 변수를 다룰 수있는 성격이 필요합니다. 돈을 벌 수있을만큼 충분히 날카롭게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매일 한 몸을 그대로 유지해야합니다.

자전거 배달부는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지리적 영역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브리뜨씨가 80 년대 초 샌프란시스코시에 탔을 때 그는 미션 이웃의 14 거리까지와 헤트 이웃의 띠비시데리오 이웃까지 이상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시 자전거 배달부들은 이제 전체 한반도를 커버하고 심지어 오클랜드 이웃와 마린 카운티로 갑니다. 워싱턴시에서 프레산트 산이웃은 새로운 자전거 영역이되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체디 체이스이웃과 메릴랜드주와 버지니아주 로슬린 이웃까지 갑니다. 뉴욕시에서는 자전거 배달부들이 매일 브루클린이웃과 퀸즈로이웃까지 갑니다. 자전거 및 통신 기술은 기하 급수적으로 발전하여 개인 자전거 배달부의 생산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일단 공중 전화만 사용한으로 현대 자전거 배달부가 휴대 전화보다 작고 가벼운 전자 메일 제도를 사용합니다.

 

시장의 또 다른 확장은 상용화물 자전거의 출현과 함께 왔습니다. 뉴욕시와 워싱턴시 및 버클리시에서 화물적인 자전거를 사용하여 도시 내화물 전용으로 제작 된 회사가 있습니다. 그들은 최대 180 파운드의 하중을 전달할 수 있으며 도시 코어의 자동차 납품이 미래에는 의미가 없을 수도 있음을 입증합니다.

 

현재 자전거 배달부 산업은 수십 년 된 일련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호씨가 자전거 배달부가 문제를 채용 기준으로 직면할수 있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허가 받고된 자전거 배달부을 필요합니다. 우리는 정부 기관에도 불고하고 우리의 BMA만들야 합니다. 우리는 통제 할 수 있도록 문자열을 유지합니다. 면허가있는 자전거 배달부들은 면허가없는 자전거 배달부보다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지하 자전거 배달부는 면허가 얼마나 긍정적 인지를 알지 못한다고 당황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지하를 지키고, 지하에서 돈을 계속 하여 벌 것이다고 강조합니다.  호씨가 대다수의 뉴욕시의 자전거 배달부들에  대변하는 관심이 많습니다.  그들은 먹일 가족이 있습니다. 통일 된 BMA 운동없으면 호씨가 자전거 배달부들이 스스로 25 %까지 감소하여 계속하고있습니다.  몇몇 자전거 배달부들이 이미 그것을 벌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전거 배달부 마침내 그들의 미래와 직업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참여할 수있는 BMA를 통해있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