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군사력

jet-887884_1920.jpg
Is that a guided missile or are you just happy to see me?

군대에가 본 적이 없거나 관심이 없다면 이 구절은 아마도 당신에게 거의의 미가 없을 것입니다.

압도적인 군사력이란 상황에 따라 다근 것을 의미합니다.  페르시아 명성의 Xerxes왕은 압도적인 군사력이라는 것을 사용했고 Thermopylae의 전투에서 그리스인 7,000 명의 인원에 260만명의 페르시아 군대가 있었고 그 중 300명이 Spartans였습니다.

greece-1414069_1920 (1).jpg
I’m going to overwhelm you with my cool shield art

2차 세계 대전 당시에는 압도적인 군사력이 거의 없었습니다.  미국 군/사업 단지가 폭탄, 총알, 비행기, 탱크, 지프를 적군들보다 빨리 대량 생산하기 시작한 이후로 동맹국들은 전쟁 과정에서 실제 변화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세대의 답도적인 군사력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 의미 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무엇인가를 의미합니다.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은 다유 의지와 이라크 자유 작저니라는 직전에 기억하고 있습니까?  또한 실제적인 공중이나 해군의 군사 자산도 갖고 있지 읺습니다.  우리가 그들과 싸운 싸움은 코르테즈가 아즈텍과 2차 세계 대전에서 가진것보다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OEF/OIF는 타방의 창의력과 천재, 탈레반, Sadaam과 Al Qaeda를 가져 왔습니다.  군사적인 말투에서 이것은 비대칭적인 전쟁입니다.  즉석 폭발 장치, 테러리스트 공격의 형태를 취했으며, 기본적으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벅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취했습니다.  베트남 전쟁의 Viet-cong처럼 재래식 전쟁과 싸우는 기술과 자금의 한계는 그들이 게릴라 처럼 싸울 것을 이동해야합니다.  우리에게 불행히도 그들은 그것을 정말로 잘했습니다.

cu-1024359_1920.jpg
Ha!  Bet you didn’t see me coming!

창의력을 발휘하여 우리 민족의 아버지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워싱톤 장군은 유렵 대륙 교전 규칙에 의한 싸움이 공정한 싸움이 될 것이라는 개념을 포기할 때까지 혁명 전쟁 동안 영국군과의 전투에서 전투를 잃었습니다.  그는 밸리 포지 (Valley Forge)에 숨어 있기 위해 자신과 그의 군대가 델라웨어 강을 가로 질러 강타했을 때이 개념을 거짓말했습니다.  혁명 해군의 영웅, 존플준스이라는 남자가 크라운 중하나를 죽인 어린 양의 왕자였습니다.  캐리비안에서 영국 법을 배제할 방법을 찾다가 미국 해군에 가입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대개 케러에 영감을 불어넣고 조국에서 해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영융 또는 악당, 그것은 정말로 의 존합니다.  관점에서 의종합니다.

압도적인 힘을 고려해보십시오.  그것은 지옥 풍경 대본이 같습니다.

destruction-2541513_1920.jpg
Where’s my Uber out of here?

서울에 사는  거의 1 천만에 달하는 인구 중한 명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태어날 때부터 신경이 쓰였습니다.  지적능력이 있음에도 불고하고 실제로 공격을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규칙적인 날이니, 당신은 일상에 대해서 가야합니다.  50 총짜리 고층 건물에서 에리베이터를  타고 지하철 터널로 가십시오.  공중 급습 사이렌이 운 좋게도 당신은 도시 아래에서 움직이는 터널의 미로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식당, 상점,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쳐서 지하철은 여전히 달리고 있지만 PSY 명성의 강남 강남에서 역사의 두 번째로 유병한 유튜브 비디오를 차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땅이 흔들립니다.  거대한 팝콘이터지는 것같습니다.  한 번씩 뭔가 큰 것이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전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가족, 친구 및 동료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howitzer-60542_1920.jpg
This, now put it in a cave…

시간이지나갑니다.  경찰은 이제 모든 가람들에게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보복을하고 있으며 서울시에서의 포격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북한군이 벙커에서 총을 쑬 때마다 미국, 한국, 일본 공군은 모든 것을 꺼냅니다.  그것은 두더지와 비슷하지만 주파수가 니려지고 있습니다.  북한의 수도 인 평양시는 콘크리트와 유령이 희미해지면서 바븝니다.

당신은 거리에 나옵니다.  죽은 사람들, 모든 연령대 모양 및 크기가 건물 조각에 깔려있습니다  고층 건물 전체가 평탄해졌습니다.  지평성의 큰 덩어리가 누락되여습니다.  사방에 불이 난습니다.  오븐, 스토브, 기름을 넣은 천개의 작은 식당이 너무 불에 타듯이 올라가서 주위에서 가연성 물질이 튀어나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많은 곳에서 구출 딜 수 없습니다.  지옥을 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grief-2584778_1920.jpg
Not this pretty

전기가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시의 일부 지역에는 흥수가 발생하며 인간의 사망자 수는 분명합니다.  거리에서 가장 바쁜 시간에 가장 바쁜 날 인 뉴욕시를 상상해보십시오.  그숫자를 두배로 즐리면 서울시 러시 아워 동안 인류의 밀도에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100 만대의 자동차가 고속도로에 버려져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화포가 떨어져인 근의 모든 것을 전멸시킨 분화구가 있습니다.  이해학 수 있듯이 삶들은 자동차를 타고 표지를 찾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서울시의 많은 인구가 터널에서 피난처를 찾았지만 적어도 10 만명 이상이 죽은 것으로 추측되며 백만명이 실종되고 건물이 봉괴될 상태에서 부숴 질 수 있 으며 피해는 최초 재응 자에게 너무 광법위하고 위헙합니다.  첫 번째 응답자가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서울시의 주민 수십만 명이 죽을 것입니다.

korean-street-food-1308953_1920
Yummy rice cakes!

휴스턴시의 시장님이 하비 상륙 전에 도시를 대피시키지않은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교통 체증에 걸릴학률이 더 많은 사망 원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휴스턴시 러시 아워 교통에 있었고 서울시러시 아워 교통에 들어갔습니다.  아시아에 가본 적이 없는 미국인은 폐소 공포증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현실은 아시아의 도시입니다.  당신은 콘크리트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종종 고속도로 옆을 가고 지르는 필드가 없습니다.  18 피트 콘크리트 벽이나 절벽이 있습니다.  당신이 세계적인 수준의 암벽 등반가가 아니라면, 나간다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휴스턴시인에대해서 그들의 차량에 꼭 끼이고있는 것을 보는 것을 당황하게했습니다.  예, 물에 잠겼습니다.  그들은 창문을 굴러 내리고 수영을하니?  적어도 수영을 할 수 있는 지평선이 있었습니다.  서울시에서 고속도로의 한가 운데에 포병이 떨어지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가죽 쉬터에 있습니다.

 

미국인으로서의 근시는 사람들이 자동차에 뛰어 들어 도망갈 수 있다고 가정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차에 뛰어들어 흑인과 도외로 도망 쳤습니다.  우리는 우리 차안에서 장유롭게 느끼기 위해 뛰어 듭니다.  우리는 새로운 도시, 새로운 기회로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 자동차에 뛰어 들었습니다.  서울시과 같은 곳에서는 거렇지 않습니다.

한국은 플로리다주와 같은 크기의 공간으로 압축돈 세계입니다.  플로힏다주는 5천만명을 쇼ㅜ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 이지만 반도는 70%의 삽니다.  이는 5천만 명의 사람들이이 땅의 나머지 30%에 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메릴랜드와 델라웨어주의 크기에 5천만 명의 영혼이 몰려 들었습니다.  현재 총 인구는 670만 명입니다.  한국은 미국에서만 가장 닌구가 많은 캘리포니아주인 캘리포니아네 비해 1천2백만명이 더 많습니다.  글리고 칼리주는 요즘 LA시 샌프란시스코시에서 심가한 교통 체증이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raffic-jam-1703575_1920.jpg
Whatever you do, don’t breathe through your mouth…

근본적으로 최선의 선택을해야합니다.

9-11날에 거의 3,000명이 사망했습니다.  뉴욕시에서 약 90% 그것은 감적ㅇ적으로 그리고 문자 그대로 우리를 불고 가되었습니다.  월 스트리트에서 발생한 피해가 아니라 맨하탄섬 전체와 바깥의 모든 자치구를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무모하고 무뚝뚝하고 이기적인 나르시시트가 한국인을 동맹국으로서 참여시키지않으면서 한국을 위해 제안하는 것입니다.

저는 캐나다인들이 그들과 거래를 중개 하지않으려 고한다면 그의 가장 사랑하는 트럼프 타워에 비숫한위협을 가했는지 궁금합니다.  파산으로 인해 러시아 ATM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제돈은 그와 계약을 맺고침략자를달래줍니다.

donald-trump-1541036_1920.jpg
No the helipad, is NOT a bulls-eye

압도적인 군대에 대한더 큰 문제는 우리 지도자들이 대량 학살을 저지른 것 처럼 보였던 인구의 판테온 가운에 우리의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북한의 상황에서 압도적인 힘은 미국이 북한과 함께 할때 그것은 주차장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잠재적으로 한국인구의 1/5 정도가 살해될 것입니다.  인류에 반하는 범최 이후 미국은 더 이상 예외적이라고 주장할 수 없습니다.  아시아의 모든 사람들을 두렵게하는 것 외 에도 우리는 나머지 세계에 분노를 느길 것입닏.  되늦은 시야에서 우리는 그것이 완전히 에방딜 수 있다고 말할것입니다.

우리는 인간이며 우리는 신이 아닙니다.  다른 인간을 근절하는 것이  우리의 권리도 아니라 책입닙니다.  역사는 독재 국가에 친절하지않습니다.  대량 학살은 제거가 거의 불가능한 얼륙입니다.  우리의 행동이 우리를 기다릴 것입닏.  제 3 제국은 히튼러에 따른면 지난 천년 동안 이루어져야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 인간이 가져 가면 안돠는 도로의 경게 이야기로서 모든 악명에서 오늘날에도 살아남습니다.

faces-986236_1920.jpg
Never forget?

대신에 우리는 김정은을 그의 피의 사람들의 피로 흘리며 DMZ를 없애는 것은 어떻습니까?  육군에 군대가 없다면 2차 세계 대전을 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의 사람들이 맛좋은 불고기와 쌀을 김에 내며 얼굴을 때우 며 하니님 끔찍한 한국 하이트 맥주를 마시면 미국이 짜증을 내는 사례를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어떻게하면 중국인들과 함께 북한에서 굶주리는 떼거리를 받고 Yalu강교량을 건설하고 환영 매트를 배치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결국 압도적인 군사력이 아닌 사랑이 승리 할 것입니다.

cooking-2129078_1920.jpg
This will bring the North Koreans to their knees, or at least to the table

 

Leave a comment